회원가입 로그인


Review

제목

첫 구매 제품, 대만족~^^

작성자 강봉진(ip:)

작성일 2008-06-07

조회 488

내용

 스타일 옴므를 우연히 알게 되서 이 제품을 시작으로 다른 옷(정장 3벌, 셔츠 5벌, 타이 2개, 청바지 1벌)을 차례차례 구매했습니다~^^

저 역시 대다수의 다른 분들처럼 기존의 백화점 양복, 맞춤 양복 등을 입어 보았고 인터넷 구매는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반신반의로 주문했는데, 맞춤 양복처럼 잘 맞고 스타일도 슬림한 요즘의 대세에 맞게 잘 나왔더군요.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말씀드리면...

 

1. 치수 -  174/67로 상하의 모두 48 주문

 

- 상의 : 제가 수영을 오래해서 어깨가 체격에 비해 넓은 편인데 어깨부분이 조금은 작다고 느낄 정도로 타이트하더군요. 타이트하게 입는 분들은 만족하실 지 모르지만 조금 여유있게 있으실 분은 고려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 하의 : 48이 조금 많이 타이트한 느낌이더군요. 밑위가 짧아 엉덩이 부분이 쫌 끼는 듯해 다음 슈트 구매시부터는 50으로 구매했습니다.

 

- 치수 총평 : 본인의 체격이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다면 모델 싸이즈에 맞춰서 사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2. 스타일

전체적으로 20대 후반 30대 초중반을 위한 스타일(슬림+핏)이 스타일 옴므의 타켓인 듯 합니다.

 

따라서, 직장 분위기에 따라서 스타일 옴므의 정장 스타일을 허용하지 않는 곳도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참고로 말씀 드립니다. 제 경우 처음에 반대와 우려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조금은 여유있게 입는 방법으로 나름의 중도 해법을 찾아서 잘 입고 다닙니다. 하지만 치수가 크더라도 기본적인 스타일 옴므의 스타일(슬림+핏)은 그대로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이 옷의 포인트가 하의의 뒤 쪽 주머니 검정색 덧대임(표현이 좀 그렇네요~^^)과 하의 옆 주머니의 검정색 실선이긴 한데 이 부분이 검정과 회색의 조화로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너무 캐주얼한 정장 느낌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3. 색상

화면처럼 밝은 회색이긴 한데, 광택 느낌이 나지 않는 색상입니다.

봄, 여름 슈트로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4. 총평

기본적으로 저는 슬림하고 핏한 라인에 튀지 않는 무난한 스타일을 원했기에 아주 만족스런 제품 구입이었습니다. 스타일 옴므 제품의 첫 구매였기에 치수에 대한 감이 오지 않았다는게 어쩔 수 없는 구매자의 정보 비대칭(?)일 수 있겠지만 그 점은 다른 분들의 후기와 고객센터 전화통화, 그리고 구매 후 반송(^^) 등을 통해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상품 구매시 다른 분들의 후기가 많이 도움이 됐는데 제 후기가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상품 많이 입고해주세요~^^

        

첨부파일


맨위로